안녕하세요. 더원화상영어를 처음 만났을 때.. 저는 영어때문에 한참 고민할 때였어요. 학원을 다녀도 말하기 능력이 도무지 늘지 않더라구요. 고민되었죠. 그래서 인터넷으로 열심히 찾아보다 비슷비슷한 화상영어사이트가 많더라구요. 그 많은 곳 중에 더원으로 결정하고 상담받으면서 고민했던 것들을 적어봅니다.
첫째, 전화영어냐, 화상영어냐. 전화영어는 소리만으로 수업을 해야 해서 영어실력이 조금은 되는 사람이 좋다더라구요. 입모양도 보이지 않구.. 저처럼 초보자, 초등, 중학생은 화상이 좋다고 해서.. 저는 화상영어로 시작했죠.
둘째, 몇 분짜리 수업이 좋은가? 전화영어라면 모르지만, 화상영어는 10분은 너무 적고 20분은 해야겠더라구요. 저는 20분짜리로 시작했구요. 좀 더 경험이 생기면 30분이상 늘려보려구요.
셋째, 1개월이 좋을까? 3개월로 할인받을 것인가. 상담을 받으면서 고민했던 것은 처음 시작을 1개월로 할 것인가. 3개월로 할 것인가예요. 3개월로 하면 할인을 해준다는데.. 그러다 더원화상영어사이트가 별로면 어떻게 하지? 걱정은 되더라구요. 하루만 고민해보겠다고 얘기하고.. 생각에 생각을 거듭하다가.. 미처 결정을 못하겠다고 얘기하니 환불이 편하게 된다는 말 한마디에 3개월로 결정했었어요. 지금은 뭐.. 3개월이상 수업하고 있으니~ 그때 할인받기 잘한거죠. 재결제 할때 할인했던 그걸로 계속해주더라구요. 할인 받다가 돈 더내면 기분이 안좋을거라면서 기분좋게 수업하라면서.. ㅎ
몇달 화상영어사이트를 해보면서 느낀점은.. 아~ 시작하길 참 잘했다~ 여기 선생님이랑 정도 들어서 오랫동안 해보려구요. 그러다보면 언젠간 저도 영어도사가 되지 않을까요?? ㅎㅎ 그렇게 되길 고대해보면서..~~~ 짧막한 후기 남겨보아요~ ^^
|